제품에 대한 AS 정책을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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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증 서비스와 보증 외 서비스는 고객이 제품을 구입한 시스템 통합업체/딜러/소매점/전자 소매점 또는 대리점을 통해 받아야 합니다. 서비스 요청 시 구매 영수증과 제품 번호를 제시해야 합니다. 결함이 있는 제품은 반드시 원래의 구매 경로를 통해 반품하고, 고객은 반품되는 제품이 운송 도중 손상되지 않도록 제품을 적절히 포장해야 합니다.
2. 제품 내부에는 사용자가 직접 수리할 수 있는 부품이 없습니다. 지정되지 않은 서비스 센터에서나 자격이 없는 기술자가 제품을 수리하거나 개조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원래의 구매 경로가 더 이상 사업을 영위하지 않거나 없을 경우, 고객은 QNAP 기술 지원부에 연락하여 국제 RMA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에게 처리비용 $50 (USD)와 왕복 운송료, 관세, 세금 및 중개료를 포함한 모든 발생 비용이 청구됩니다.
3. 데이터 백업은 고객이 책임지고 해야 할 일입니다. 원격 로그인 점검과 수리 서비스를 포함하여 QNAP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 에서 서비스를 받기 전에, 고객은 데이터를 백업하고 고객의 기밀, 독점 또는 개인 정보를 제거해야 합니다. QNAP나 서비스 제공업체는 기밀 또는 개인 정보나 제품,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매체에 들어 있는 데이터의 손상, 손실 및 노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보증 서비스와 보증 외 서비스는 고객이 제품을 구입한 시스템 통합업체/딜러/소매점/전자 소매점 또는 대리점을 통해 받아야 합니다. 서비스 요청 시 구매 영수증과 제품 번호를 제시해야 합니다. 결함이 있는 제품은 반드시 원래의 구매 경로를 통해 반품하고, 고객은 반품되는 제품이 운송 도중 손상되지 않도록 제품을 적절히 포장해야 합니다.
2. 제품 내부에는 사용자가 직접 수리할 수 있는 부품이 없습니다. 지정되지 않은 서비스 센터에서나 자격이 없는 기술자가 제품을 수리하거나 개조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원래의 구매 경로가 더 이상 사업을 영위하지 않거나 없을 경우, 고객은 QNAP 기술 지원부에 연락하여 국제 RMA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에게 처리비용 $50 (USD)와 왕복 운송료, 관세, 세금 및 중개료를 포함한 모든 발생 비용이 청구됩니다.
3. 데이터 백업은 고객이 책임지고 해야 할 일입니다. 원격 로그인 점검과 수리 서비스를 포함하여 QNAP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 에서 서비스를 받기 전에, 고객은 데이터를 백업하고 고객의 기밀, 독점 또는 개인 정보를 제거해야 합니다. QNAP나 서비스 제공업체는 기밀 또는 개인 정보나 제품,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매체에 들어 있는 데이터의 손상, 손실 및 노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보증 서비스와 보증 외 서비스는 고객이 제품을 구입한 시스템 통합업체/딜러/소매점/전자 소매점 또는 대리점을 통해 받아야 합니다. 서비스 요청 시 구매 영수증과 제품 번호를 제시해야 합니다. 결함이 있는 제품은 반드시 원래의 구매 경로를 통해 반품하고, 고객은 반품되는 제품이 운송 도중 손상되지 않도록 제품을 적절히 포장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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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데이터 백업은 고객이 책임지고 해야 할 일입니다. 원격 로그인 점검과 수리 서비스를 포함하여 QNAP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 에서 서비스를 받기 전에, 고객은 데이터를 백업하고 고객의 기밀, 독점 또는 개인 정보를 제거해야 합니다. QNAP나 서비스 제공업체는 기밀 또는 개인 정보나 제품,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매체에 들어 있는 데이터의 손상, 손실 및 노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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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품 내부에는 사용자가 직접 수리할 수 있는 부품이 없습니다. 지정되지 않은 서비스 센터에서나 자격이 없는 기술자가 제품을 수리하거나 개조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원래의 구매 경로가 더 이상 사업을 영위하지 않거나 없을 경우, 고객은 QNAP 기술 지원부에 연락하여 국제 RMA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에게 처리비용 $50 (USD)와 왕복 운송료, 관세, 세금 및 중개료를 포함한 모든 발생 비용이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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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품 내부에는 사용자가 직접 수리할 수 있는 부품이 없습니다. 지정되지 않은 서비스 센터에서나 자격이 없는 기술자가 제품을 수리하거나 개조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원래의 구매 경로가 더 이상 사업을 영위하지 않거나 없을 경우, 고객은 QNAP 기술 지원부에 연락하여 국제 RMA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에게 처리비용 $50 (USD)와 왕복 운송료, 관세, 세금 및 중개료를 포함한 모든 발생 비용이 청구됩니다.
3. 데이터 백업은 고객이 책임지고 해야 할 일입니다. 원격 로그인 점검과 수리 서비스를 포함하여 QNAP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 에서 서비스를 받기 전에, 고객은 데이터를 백업하고 고객의 기밀, 독점 또는 개인 정보를 제거해야 합니다. QNAP나 서비스 제공업체는 기밀 또는 개인 정보나 제품,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매체에 들어 있는 데이터의 손상, 손실 및 노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보증 서비스와 보증 외 서비스는 고객이 제품을 구입한 시스템 통합업체/딜러/소매점/전자 소매점 또는 대리점을 통해 받아야 합니다. 서비스 요청 시 구매 영수증과 제품 번호를 제시해야 합니다. 결함이 있는 제품은 반드시 원래의 구매 경로를 통해 반품하고, 고객은 반품되는 제품이 운송 도중 손상되지 않도록 제품을 적절히 포장해야 합니다.
2. 제품 내부에는 사용자가 직접 수리할 수 있는 부품이 없습니다. 지정되지 않은 서비스 센터에서나 자격이 없는 기술자가 제품을 수리하거나 개조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원래의 구매 경로가 더 이상 사업을 영위하지 않거나 없을 경우, 고객은 QNAP 기술 지원부에 연락하여 국제 RMA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에게 처리비용 $50 (USD)와 왕복 운송료, 관세, 세금 및 중개료를 포함한 모든 발생 비용이 청구됩니다.
3. 데이터 백업은 고객이 책임지고 해야 할 일입니다. 원격 로그인 점검과 수리 서비스를 포함하여 QNAP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 에서 서비스를 받기 전에, 고객은 데이터를 백업하고 고객의 기밀, 독점 또는 개인 정보를 제거해야 합니다. QNAP나 서비스 제공업체는 기밀 또는 개인 정보나 제품,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매체에 들어 있는 데이터의 손상, 손실 및 노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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